본문 바로가기
Kmax TV & 김팀장/스포츠

FIFA 20세 이하 한국 월드컵 우리나라 '죽음조 편성'

by 김대표$$$ 2017. 3. 15.

5월 20일 개막되는 20세 이하 피파 월드컵 한국대회에서 한국 주최국으로

A조에 편성되었으며, 첫 상대로 아프리카 참가국 '기니' 개막전을 치른다.

두 번째 경기로는 최고의 전력을 갖춘 '아르헨티나'와 경기를 펼친다. 참고로

조편성 참가로 참석한 마라도나가 직접 아르헨티나를 뽑았다.

그리고 마지막 경기로 '잉글랜드'와 지난 영국 올림픽에 이어 다신 한번 격돌한다.

전체 조편성은 위와 같이 편성되었다.

원래 한국은 잉글랜드가 아닌 베네수엘라 였지만 같은 대륙간에 2팀이 있을 수 없기에

이미 아르헨티나가 같은 조에 있어서 베네수엘라는 B조로 편성되었다.

한편, 피파는 공식 입장을 다음과 같이 표했다.

FIFA U-20 월드컵 한국 대회 2017의 공식 조 추첨이 수원 아트 리움에서 열렸으며, 참가한 24 개 팀 각각의 조별 예선을 전개했다.
페어링은 1979 년 FIFA U-20 월드컵에서 우승 한 디에고 마라도나 (Diego Maradona)와 1997 년 FIFA 월드컵에서 우승 한 파블로 아이마르 (Pablo Aimar) 등 유명 인사들에 의해 그려졌다. 드로우 어시스턴트로 활동 한 곳은 수원 시장과 수원시 소유주, 태영영. FIFA U-20 월드컵 한국 공화국 부회장 2017 지방 조직위원회, 전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이자 차 코치 인 차 범쿤 감독의 생생한 전설. 또한 전세계 K-Pop 그룹 'ShiNee'의 멤버 인 최민호 (Minho Choi)도있었습니다. U-20 여자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 2016 년 KFA Young Player 상을 수상한 박예은 선수.
FIFA U-20 월드컵 한국 공화국 (2017 년)은 유망한 경기를 가져올 것입니다. 개최국 한국은 5 월 20 일 개막전에서 기니를 잡을 것이고 A 조는 잉글랜드와 아르헨티나를 포함 해 군중 급식 단체로 밝혀 질 것이다.
1 차 예선 경기의 다른 뛰어난 게임 들로는 CAF U-20 아프리카 컵 오브 네이션스 타이틀 보유자 인 잠비아가 남미 챔피언 인 우루과이를 상대하는 포르투갈과 이탈리아에서 두 차례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최초의 FIFA 토너먼트에서 바누아투는 멕시코를 상대로 어려운 도전을 선보였으며, 베트남은 오세아니아의 톱 사이드 인 뉴질랜드와의 FIFA 경쟁에서 11 위에 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아르헨티나의 무승부!"마라도나가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말했다. "우리는 호스트와의 경기를 포함하여 어려운 경기를 치른다! 한국에서, 특히 큰 지역 관중들 앞에서 흥미 진진한 경기가있을 것입니다. "
차 대표는 "FIFA U20 월드컵은 FIFA 월드컵에 출전하기 전에 선수들을 준비하는 최고의 무대이다. 여기에 쉬운 매치업은 없습니다. 나는 참가 팀들이 킥오프 전에 2 개월을 이용하여 메인 스테이지에서 최선을 다해 보여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

FIFA 여자 프로 농구 (U-20) 월드컵에 출전 한 한국 여자 대표팀의 박찬호 대표는 "한국에서 첫 FIFA 20 세 이하 월드컵을 크게 기대하고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 한국 측을 포함 해 모든 선수들이 23 일 동안 좋은 축구를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아르헨티나의 무승부!
Diego Maradona, FIFA U-20 월드컵 조 추첨 조수 중 하나
아이 마는 "U-20 월드컵에서 한국 무승부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내 동료 아르헨티나 인들은 첫 경기에서 한국, 기니, 잉글랜드를 상대로 힘든 승리를 거두고있다. 기대되는 멋진 경기! "
드로우뿐만 아니라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10 대 K-Pop 보이 밴드 인 NCT DREAM이 처음으로 FIFA U-20 월드컵 대한민국 공식 노래 인 "Trigger the Fever"를 부르는 라이브 공연이었습니다. 이 노래는 5 월 20 일부터 6 월 11 일까지 한국 전역의 6 개 장소에서 펼쳐질 FIFA 토너먼트에 더욱 흥미 진진하게 해준다.
무승부 전날 Maradona와 Aimar는 수원 화성 행월궁에서 열린 5 대 축구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두 명의 아르헨티나 전설은 한국의 U-20 감독 신 태용, 배우 류준열, 그리고 열렬한 흥분한 한국 팬들 앞에서 선발 된 젊은 한국 선수들과 함께했다.
추첨 결과 및 경기 일정, 팀 프로필 및 보고서를 포함한 이벤트에 대한 일반적인 배경 정보는 대회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
A 조 : 한국, 기니, 아르헨티나, 잉글랜드
B 조 : 베네수엘라, 독일, 바누아투, 멕시코
C 조 : 잠비아, 포르투갈,이란, 코스타리카
D 조 : 남아프리카, 일본, 이탈리아, 우루과이
E 조 : 프랑스, ​​온두라스, 베트남, 뉴질랜드
F 조 : 에콰도르, 미국, 사우디 아라비아, 세네갈


- CopyRight ⓒ 김팀장&스포츠, 무단 전개 및 재배포 금지 -



2017/03/13 - [품평회/요리] - 풀*원 즉석떡볶이 시리즈 제 1탄 국물떡볶이 제 점수는요?

2017/03/10 - [김팀장&포스트/시사정치] - 2017년 3월 10일 대통령 파면

2017/03/07 - [핫플레이스/맛집] - 비빔국수 맛집 풍미식당

2017/03/06 - [김팀장&포스트/스포츠] - 손흥민의 토트넘 VS 에버튼

2017/03/06 - [김팀장&포스트/스포츠] - 2017WBC 1차전 대한민국 대 이스라엘 6일 오후 6시 30분 고척돔구장





사랑의  공감과 댓글 ↓↓↓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