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54

갤럭시 S20 출시, 자급제폰 사전 예약 특별 이벤트 갤럭시 S20 ㅣ S20+ 5G 당신이 원하던, 가장 갤럭시다운 혁신 사진의 미래를 바꿀 스마트폰이라고 자부하는 삼성의 갤럭시 S20이 출시 되어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는 무려 8K로 사진 뿐 아니라 동영상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5G로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으며, 올데이 베터리, 강력한 프로세스, 압도적인 저장 공간은 기본이라고 한다. 모바일의 새로운 미래를 열 갤럭시 S20의 사전 예약 특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빠른사전 예약과 많은 혜택을 받고 갤럭시 S20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 [사전예약] 삼성전자 갤럭시 S20 플러스 자급제폰 COUPANG www.coupang.com ↓↓ [사전예약] 삼성전자 갤럭시 S20 플러스 자급제폰 C.. 2020. 2. 14.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8번째 확진자 구리 발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란? 정의 2019년 12월 발생한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일명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병원체)로, 인체 감염 7개 코로나바이러스 중 하나가 변이를 일으킨 신종 바이러스다. (일간에는 기존 코로나바이러스에 에이즈바이러스가 유전자 재조합 된 즉, 누군가 의도적으로 유전자 재조합을 일으키고 이것이 인간에 감염됐다고도 한다. 그래서 대만에서는 에이즈 치료제로 치료를 시도해 효과를 보고 있다는 언론 보도가 있었다. 이 사항은 추 후 꼭 확인이 필요하며 중국 정부의 해명이 있었야 할 듯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2019-nCoV)는 감염자의 침이 호흡기나 눈, 코, 입의 점막으로 침투될 때 전염된다. 이에 마스크가 상당히 중요한 방어막이 되어 현 마스크 .. 2020. 2. 5.
국민 가수 김건모 결혼 발표, 상대는 장지연 나이는? 국민 가수 김건모 결혼 발표, 상대는 장지연 나이는?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난 아무런 부담없이 널 내 친구에게 소개 시켜줬고 그런 만남이 있은후로부터 우리는 자주 함께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함께 어울렸던 것뿐인데 그런 만남이 어디부터 잘못됐는지 난 알 수 없는 예감에 조금씩 빠져들고 있을때쯤 넌 나보다 내 친구에게 관심을 더 보이며 날 조금씩 멀리하던 * 그 어느날 너와 내가 심하게 다툰 그날 이후로 너와 내 친구는 연락도 없고 날 피하는 것같아 그제서야 난 느낀거야 모든것이 잘못돼 있는걸 너와 내 친구는 어느새 다정한 연인이 돼있었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난 울었어 내 사랑과 우정을 모두 버려야 했기에 또다른 내 친구는 내 어깰 두드리며 잊어버리라 했지만 잊지 못할것 같.. 2019. 10. 31.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안혜경 동안 미모 안혜경 나이가?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안혜경 동안 미모 안혜경 나이가? 10월 8일 불타는 청춘에 MBC에서 6년간 기상캐스터로 활동하다가 프리랜서 전환 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하는 안혜경 씨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 방송을 통해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인연을 만들어준 프로그램이다. 이런 중견 프로그램에 안혜경 씨의 나이가 몇 살 이길래 출연하였을까요? 안혜경씨 외모는 아직도 20대인데 과연 몇 년생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혜경씨는 강원도 평창 출신으로 털털함과 반전 미모를 인기를 끈 인기 기상캐스터 1호인데요. 최근에는 배우부터 각종 프로그램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드디어 불타는 .. 2019. 1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