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싸이킹 청소기 소모품 교환기 그리고 꿀팁

by 김대표$$$ 2017. 3. 2.

LG 싸이킹 청소기 소모품 교환 후기


청소기를 사용하다보면 자주 고장나는 부위가 있죠? 파이프난  청소기 연결 파이프나 주름관 등.

그렇다고 새 것을 사기에는 근본적인 성능은 이상이 없어 애매하죠.

똑 부러진 파이프


이럴 땐 판매사의 AS의 소모품 샾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답니다.

먼저 제가 보유한 청소기 회사의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출처 : 홈페이지


역시나 소모품샵이 있죠.

여기에서 필요한 전자제품으로 찾아 들어갑니다.


출처 : 홈페이지

저는 청소기 부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청소기 중에서도 싸이킹 청소기로 들어갑니다.

그럼 이렇게 다양한 소모품들이 나옵니다.


출처 : 홈페이지

그 중에서 해당 모델에 적용 가능한 부품을 선택해 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뜨,악  배송비가 붙네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LG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고고씽 했습니다.


제가 간 서비스센터는 지하에 부품 판매점이 있네요.

그런데 특이하게도 당구장이 있네요.


이렇게 활짝 열린 문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제가 원하는 부품의 모델명을 알려주고 구입합니다.

여기서 드리는 꿀팁. 

부품 재고 여부는 전화로 미리 확인한다.

전 확인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히도 1개 재고가 있다고 해서 

헛걸음하지 않고 구입했답니다. 

구입 후 뿌듯하게


그리고 배송비 없이 결제를 하고 나왔습니다. 극도의 친절함에 이래서 대기업이 좋구나 하면서도

그들의 감정 노동에 대해서도 잠시 생각하며 집으로 고고


자!! 이제 집에와서 기존의 것 대신 새것으로 간단히 교체

윗 부분 교체

아랫부분 교체


자!! 이렇게 고장난 것은 재활용 쓰레기장으로 보내고

새것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좋은 청소기는 아니지만 앞으로 더 사용해야겠네요.


2017/03/02 - [TV프로] - 라디오스타 516회 2017년 3월 1일(수) 강예원의 충격 고백

2017/03/01 - [오늘 뭐 먹지?] - 오징어 볶음

2017/02/27 - [생활정보] - 자몽쥬스 말고 자몽주유를 아시나요?

2017/02/27 - [시사정치] -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특검 연장 불승인 결정

2016/02/16 - [자동차] - 원주 중앙고속도로 35대 연쇄 추돌




오늘 포스팅이 나쁘지 않으셨다면

↓↓↓ 동감과 댓글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