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몽쥬스 말고 자몽주유를 아시나요?

by 김대표$$$ 2017. 2. 27.

자몽쥬스 말고 자몽주유


혹시 자몽주유를 아시나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준서맘>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준서맘>

이런 자몽쥬스 말고 자몽주유 입니다.


바로 SK넥트웍스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SK셀프 주유소의 신개념 모바일 앱 주유 결재서비스입니다.

자동차가 꿈꾸는 주유소라서 자몽인가 봅니다. 자동차의 "자"에 꿈 "몽" 그래서 자몽주유소

그런데 캐릭터는 자몽의 탈을 쓴 원숭이가 몽키라 자몽쓴 원숭인가 봅니다.



이렇게 앱에 접속을 하면 커피숍 쿠폰 적립처럼 주유시마다 스탬프가 자동 적립이 된다는 팝업창이 뜹니다.

# 참고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으면 됩니다.



주유하기를 누르면 위치정보와 연동하여 주변에 자몽주유가 가능한 셀프주유소가 나타납니다.

셀프주유소라도 비싸네요. 아~~~ 옛날 천원 이하이던 시절이 생각나네요.(아재 스멜)



주변 검색 외에도 자주가는 단골 주유소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리터당 몇 십원 떄문에 왔다갔다하다가 돈이 더 들수 도 있으니까요. :ㅇ



자!! 이제부터 자몽주유의 장점을 말씀드리면 자몽주유를 하시면 해피오토멤버스할인이나

T-CAR라이프 할인과 함께 중복으로 자몽 할인이 리터당 20원씩 추가됩니다.


 (해피오토맴버스는 연회비를 내고 직영 주유소 세차 8회 무료, 리터당 20원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받는

SK직영 주유소 멤버스 제도입니다.

반면, T-CAR라이프는 SK텔레콤 회원이 멤버쉽 포인트 15,000점을 사용해 발급받는 카드로 년 3회 세차 할인과

리터당 2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보통 멤버쉽 포인트 반도 못 쓰기 때문에 SK텔레콤 회원이라면

꼭 발급받으셔야하는 멤버쉽입니다. 추 후 T-CAR라이프 멤버쉽 발급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또한, 각종 할인 쿠폰을 앱에 등록하여 결재시 일괄 할인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SK터치1 카드를 사용하는데 주유 10만원마다 5천원씩 2장 만원의 할인권이 모바일로 옵니다.

그런데 매번 셀프주유소가서 직원 찾아서 쿠폰 보여주고 결재받기 애매했는데 자몽덕분에 편해졌답니다.



위 에서 말씀드린 SK터치1 카드로 주유 실적에 따라 쿠폰을 받고 있는데 자몽주유를 하여도

기존 카드에서 받던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게 결재 할 수 있습니다. 큰 장점이죠?

자기들만의 결재방식을 고수하지 않으니까요? 근데 어짜피 전부 SK이네요..



이렇게 제가 사용하는 카드사의 결재 페이 방식으로 결재 합니다.


다시 이렇게 결제 요청이 들어가고

다시 카드사와 할부여부를 선택 후 결재 요청합니다.

그럼 요렇게 순식간에 결제가 완료

캡쳐가 많아보여도 시간은 결제는 1분도 안걸립니다.


그러면 이렇게 6자리의 코드가 나옵니다.

(상기 코드는 이미 주유하였기 때문에 괜히 기억해봐야 소용없습니다. ㅎㅎㅎ)



자. 그럼 제가 자주가는 주유소로 gogo



뙇 시작화면에 자몽주유에 대해 잘 나와있쬬?

전 첨에 자몽주유가 기름에 뭔가 좋은 고급 성분이 첨가되어 있다는 줄 알았답니다. ㅎㅎ



자. 그럼 아까 받은 번호를 입력하고



이렇게 바로 주유하면 됩니다. 끝.

한 가지 단점이라면 단점은 주유소에서 일정 금액 보통 5만원 이상 주유시 세차비 3천원

이런 세차비 티켓은 영수증에 함께 나오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굳이 단점이라면


이렇게 포스팅을하고 보니 전 SK통신사에 SK카드를 주로 쓰고 SK에서 주유를 하네요.

아무런 상관도 없는데 기회되면 SK에서 할인 쿠폰이라도 ㅎㅎ

그러고 보니 SK는 헬스케어 쪽도 그렇고 IT와 융합을 하려고 계속 노력하네요. 4차 산업 시대에 대비에

SK 그룹 주식 등에 좀 더 관심을 갖어야 할 듯 하네요.


다음에는 SK 관련 포스팅으로 SK텔레콤 전대미문의 할인제도 온가족 할인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이제 자몽주유에 대해 아시겠죠?


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2017/02/27 - [시사정치] -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특검 연장 불승인 결정




도움되셨다면  동감과 ↓↓↓ 추천,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