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max TV & 김팀장/스타

빈지노 군입대

by 김대표$$$ 2017. 4. 19.

, 입대하는 연예인


앞서 4월 20일 유노윤호 등의 군 제대 소식을 포스팅했는데요.
반면, 곧 군입대를 앞 두고 있는 연예인들도 상당수 있는데요.


출처 : 헤럴드 DB

바로 옥택연, 지창욱, 빈지노입니다. 이들은 그 어느때보다도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 마지막 앨범으로 아쉬운 팬들의 마음을 달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수 2PM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옥택연은 올해 현역 입대를 예정 중 입니다. 

지난해 7월 tvN '싸우자 귀신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옥택연은 “군대가기 전 마지막 작품”이라 소개했으나, 그로부터 3개월 후 영화 '시간 위의 집'에 출연하게 되어 지난 5일 개봉까지 마쳤습니다.  

많은 이들이 ‘시간 위의 집’이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일 것이라 예상했지만, ‘싸우자 귀신아’에 이어 또 한 번 케이블 드라마로 만나게 됐습니다.

옥택연은 오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OCN 새 드라마 ‘구해줘’의 남주인공으로도 캐스팅되었는데요. 웹툰 ‘세상 밖으로’를 원작으로한 ‘구해줘’는 4명의 백수 청년과 사이비 종교 집단에 갇힌 여자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극중 옥택연은 여자를 구하려하는 백수 청년이자 군수 아들 한상환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과연 군대는 가는 걸까요? 

배우 지창욱 역시 올해 군입대를 앞두고 드라마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지창욱은 tvN '더 케이투‘ 종영 후 인터뷰를 통해 2017년도 입대 예정임을 밝힌 바 있는데요. 지난 2월 영화 ’조작된 도시‘ 개봉 전 인터뷰에서 역시 “정확한 입대날짜는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 작품 더 하고 가지 않을까. 영화보다는 드라마가 적합할 것”이라며 차기작에 대한 가능성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이에 반해

래퍼 빈지노 또한 군입대 날짜가 확정됐습니다. 빈지노의 소속사 일리네어레코즈는 4월 19일 공식 SNS를 통해 “빈지노의 입대 날짜가 오는 5월 29일로 확정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입대 전까지 IAB 스튜디오의 아트워크과 재지팩트 앨범 작업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6월, 힙플라디오 ‘황치와 넉치’에 출연한 빈지노는 입대를 앞둔 감정 상태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빈지노는 “힘들다. 힘든데 시미 (시미 트와이스) 면회를 다녀오고 나서 입대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필요에 의해서 가는 것이지 않나”라 말했다. 

또한 군 입대 전 앨범 발매 계획에 대해서는 “재지팩트는 하고가고 싶다. 재지팩트는 시미가 2010년부터 6년을 기다렸다. 우리 엄마도 나를 그렇게 못 기다릴거다. 재지팩트를 시미만큼 기다렸던 팬들도 있기 때문에 쉴 틈이 없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한다.  

이에 팬들은 "남자라면 당연히 가야한다." "힘들겠지만 잘 갔다와라" "보고 싶어 어떡하지?" 등의 아쉬움과 국방의 의무에 대해 잘 이해하라는 당부를 남겼다.


이전 포스팅 보기


2017/04/19 - [Kmax TV & 김팀장/스타] - 에이미, 10살 연하 한국남 열애 중 곧 결혼 예정

2017/04/19 - [Kmax TV & 김팀장/국제_시사_정치] - 4.19혁명

2017/04/12 - [품평회/IT] - 리니지M 리니지m 사전 예약 시작 2017년 4월 12일

2017/04/12 - [Kmax TV & 김팀장/속보] - 우병우 영장 또 기각, 법원 "다툼 여지 있어?" 같은 시간 고영태는 체포

2017/04/11 - [Kmax TV & 김팀장/국제_시사_정치] - 한반도 4월 위기설, 한반도 전쟁설 그 가능성은?

2017/04/11 - [Kmax TV & 김팀장/주간날씨] - 2017년 4월 11일 ~ 21일 중기 예보 및 주간 날씨

2017/04/11 - [Kmax TV & 김팀장/국제_시사_정치] - 미, 북 미사일 격추 준비 호주 등 동맹국에 통보

2017/04/10 - [오늘 뭐 먹지?] - 마트에 파는 냉동 고등어를 이용한 고등어 묵은지 찜 만들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사랑의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