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max TV & 김팀장/스타

에이미, 10살 연하 한국남 열애 중 곧 결혼 예정

by 김대표$$$ 2017. 4. 19.

에이미, 10살 연하 한국남 열애 중

곧 결혼 예정


얼마전까지 매스컴에 자주 좋지 않은 근황을 자주 남겼던 에이미에게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10살 연하 한국인 남성과 열애 중이라며 곧 결혼한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출처 : 연합뉴스

굳이 한국남이라는 기사가 뜨는 것을 보면 에이미의 국적이 아마도 한국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에이미의 학력을 보면 네바다주립대학교 라스베가스캠퍼스 호텔관광경영학 학사로 나오네요. 미국 국적의 소유자인 것 같습니다.

에이미의 연예인 활동을 보면 그 누구보다도 파란만장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에이미는 지난 2008년, 올리브 채널의 '악녀일기3'로 데뷔해 톡톡 튀는 성격으로 남성들의 인기를 얻었죠. 반면 여성분들 중에는 에이미를 싫어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당시 에이미는 '악녀일기3' 출연 계기에 대해 "호텔 경영학을 전공했는데 집에서 아무 일이나 하라고 해서 아는 PD 언니의 소개로 출연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후 에이미 아버지는 인기 게임을 만든 중견기업 회장이었고, 아머니는 유아 영어교육센터 대표이며, 외삼촌은 연예계에 알아주는 제작사 대표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며 '엄친딸'로 불렸는데요.

그는 '악녀일기 시즌3'를 시작으로 에이미는 '악녀일기 리턴즈', '악녀일기 시즌5'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지만 너무 솔직하고 톡톡튀는 성격으로 열애 논란 그리고 본인이 운영하는 에이미팩토리 쇼핑몰 법적 분쟁으로 언론의 좋지 않는 스포트라이를 받았으며, 특히 포로포폴 투약 혐의, 성형수술 등 논란으로 방송을 중지하며 자숙의 생활을 했습니다. 

에이미의 열애를 보면 는 2008년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꼬꼬관광' 코너에 출연했다가 신화 멤버 이민우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기도 했으나 8개월 만에 결별했습니다. 그런데 에이미는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민우를 강하게 비난했다가 신화 멤버인 김동완과 SNS상에서 설전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이때 많은 신화창조 팬들에게 혼쭐이 나을 거 같네요.

2011년에는 자신의 쇼핑몰의 이익 배분 문제를 두고 그룹 오션 출신의 사업가 오병진과 법적 분쟁에 휘말렸습니다. 이듬해에는 성형수술 후 "악성 댓글 때문에 심한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고통 받았다"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결정적으로 2012년 한 네일숍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로 체포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46시간과 약물치료 24시간을 선고 받았음에도 집행유예 기간 동안 또 다시 향정신성의약품 졸피뎀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벌금 500만 원이 선고됨과 동시에 강제 출국되었다고 합니다. 
강제 출국인 것을 보니 한국인이 아니네요. 대한민국이 향정신성의약품 처벌에 너무 관대하네요.

한편, 2014년에는 자신을 기소한 검사에게 연락해 "성형수술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다"고 토로한 뒤 검사의 도움으로 700만원 상당의 재수술을 무료로 받고 기존 수술비와 부작용에 따른 추가 치료비 등 2250만원을 변상 받은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당시 에이미는 한 방송에 출연해 "검사와 교제한 지는 1년 2개월 정도가 됐고, 지금 많이 걱정된다. 내가 힘이 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하지만 에이미는 당시 검사가 해당 의사에게 외압을 준것으로 밝혀지며 검사는 구속 수감돼 검사 자격을 잃었다.

그러나 강제출국을 앞둔 2015년 12월 29일 에이미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30일 강제출국을 앞둔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33)가 일명 '해결사 검사'와 사귄 적이 없다고 뒤늦게 고백했다. 

에이미는 29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A 검사와 사귀지 않았다. 작은 '썸'조차 없었다"며 "따로 만나서 식사를 하거나 데이트를 해본 적도 없다"고 말했다.

 A씨는 2012년 에이미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기소됐을 당시 사건 담당 검사였다. 이후 그는 에이미의 성형수술이 실패하자, 수술을 집도한 의사를 협박해 700만원 상당의 재수술을 시켜주고 보상금 2250만원을 대신 받아주는 등 '해결사' 역할을 한 혐의로 구속수감돼 검사 신분을 잃었다.

 당시 에이미는 A 검사와 '연인 관계'였으며, 지난해 A 검사가 출소한 후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밝혔다. 그러나 출국을 앞둔 에이미가 A 검사와 진짜 사귄 것은 아니라고 고백하면서 또 한 번 파문이 일 것으로 보인다. 

에이미는 A 검사에게 성형수술 부작용에 대한 법률적 자문을 구했으며, A 검사가 의사에게 전화를 걸어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소비자 입장에서 항의해준 것일 뿐 협박한 것은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A 검사를 남자친구라고 거짓 진술한 이유에 대해서는 "검사 신분으로 타인의 청탁을 받아 해결사 노릇을 해줬다고 하면 위험해질 수 있으니 차라리 연인관계라고 하면 죄가 적어질수도 있다는 말을 주변에서 들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미는 당시 부모조차 이런 거짓말을 허락해줬다고 덧붙였다.

에이미는 여전히 강제출국에 대해 '가혹하다'는 표현을 써 가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어 "프로포폴 복용 연예인이 밝혀진 것보다 훨씬 많은데도, 그들은 아무런 문제없이 인기를 누리며 살고 있다"며 "A급 연예인도 있고, 얼마 전까지 최고로 화제성을 가지며 활동한 연예인도 있다"고 폭로했다.

이제 와서 폭로하게 된 이유는 "아무런 문제없이 한국에서 사는 사람도 있는데, 나만 한국을 떠나는 것은 형평성에 어긋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에이미는 30일 국적지인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출국한다. 서울출입국관리사무소를 상대로 낸 출국 명령 취소소송에서 패소한 뒤 연내 출국해야 한다는 법원의 명령을 받았기 때문이다. 에이미는 LA에 잠시 체류했다가 중국으로 건너가 방송인과 배우로 '제2의 삶'을 살기로 결정했다. 고 밝혔었다.


검사는 자격 박탈에 다른 연예인 물귀신 작전에 안타깝습니다. 뭇튼

이번 만큼은 짧은 사랑이 아니라 영원한 사랑이 되었으면 합니다.

네티즌들의 반을 보면 

그동안 온갖 논란의 주인공이었기 때문일까. 에이미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h**** 10살연하면 남자26살" "y**** 그냥 조용히좀 살지~ 결혼도 조용히~ 좋은소리 못들을거 뻔히 알면서~" "t**** 결혼을 하든지 말든지 쟤때문에 인생조진 검사어찌사나" 등 곱지 않은 시선과 젊은 검찰을 안타까워 했다.



2017/04/12 - [품평회/IT] - 리니지M 리니지m 사전 예약 시작 2017년 4월 12일

2017/04/04 - [생활정보] - 가족과 함께 하는 4월 축제, 전시, 공연

2017/04/05 - [생활정보] - 사이판 부모 미동반 미성년자 여행시 영문 부모동의서 작성 및 올바른 공증 절차

2017/04/03 - [Kmax TV & 김팀장/사건_사고] - 인천 8살 초등생 살인사건 10대 여자 검거 - 조현병 환자로 밝혀져지만 의문점은 남는다.

2017/04/10 - [오늘 뭐 먹지?] - 마트에 파는 냉동 고등어를 이용한 고등어 묵은지 찜 만들기

2017/04/02 - [핫플레이스] - 롯데타워 불꽃놀이 롯데월드 불꽃축제 2017 그리고 최고의 명당 자리는?

2017/03/08 - [TV프로] - 517회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이렇게 웃긴데 어떻게 안 봐요? 봐라봐라봐람~!" 특집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사랑의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