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품평회/IT 및 기타 등

리니지M 리니지m 사전 예약 시작 2017년 4월 12일

by 김대표$$$ 2017. 4. 12.

리니지 M 사전 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 4월 12일은 바로바로 리니지 M 사전 예약일 입니다.

<출처 : 홈페이지 이하>

리니지는 약 20여년전 PC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한국 뿐 아니라 중국 등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에 지속적인 시리즈가 개발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엔씨소프트는 국내 최고의 게임 업체로 올라 왔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MMORPG 리니지 M 사전 예약을 앞두고 엔씨소프트는 엄청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지난 레볼루션에 실망하신 분들도 많이 있을실 텐데요? 이번에는 온라인 PC 게임 리니지를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작품이라고 호언하고 있습니다.

원작의 그래픽과 캐릭터 조작성, 액션감 등을 그대로 계승한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 하면 30~40대 분들에게는 추억의 게임이고 PC 방에서 밤을 새게 만든 게임이자 게임을 통해 돈 벌이를 한 게임이기도 할 것 입니다. 추억의 게임같지만 리니지는 작년에만 3천 755억원의 매출을 벌여 들였다고 합니다. 다시 여전히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현역 게임이기도 한데요.

리니지M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 지식재산권(IP)을 토대로 개발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회사측은 원작에 가장 근접한 게임성 구현과 함께 스마트폰에서 최적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느끼도록 적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이는 작업도 강화했다고 합니다.

리니지m은 각 포털 검색어 1위가 된것으로만 보아도 리니지 1세대 이용자들에게 충분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넷마블이 공급하고 있는 리니지레볼루션의 독주를 꺽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리니지레볼루션에 실망한 유저들이 상당수 리니지m으로 유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리니지m은 모든 사냥터가 개방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존 모바일 RPG 게임은 사냥터를 돌아다닐때 정해진 순서나 레벨 등 일정 조건에 맞춰 사냥터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제한을 두었는데요.

리니지 m은 레벨과 상관없이 어떠한 사냥터라도 이동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기대가 되고 있는 점 입니다.

리니지 m의 사전 예약일은 바로 오늘 2017년 4월 12일 8시부터라고 합니다. 벌써 사전 예약이 이미 시작되었네요. 

하지만, 엔씨소프트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회사 측이 지잔달 진행한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늦어도 올해 상반기 중 리니지M을 출신하다고 한만큼 늦어도 6월에는 시장에 출시 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리니지를 사랑하는 게임 유저분들은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혜택도 받으시고 옛 추억도 다시 살려보시기 바라겠습니다.



2017/04/12 - [Kmax TV & 김팀장/속보] - 우병우 영장 또 기각, 법원 "다툼 여지 있어?" 같은 시간 고영태는 체포

2017/04/11 - [Kmax TV & 김팀장/국제_시사_정치] - 한반도 4월 위기설, 한반도 전쟁설 그 가능성은?

2017/04/11 - [Kmax TV & 김팀장/국제_시사_정치] - 미, 북 미사일 격추 준비 호주 등 동맹국에 통보

2017/04/10 - [오늘 뭐 먹지?] - 마트에 파는 냉동 고등어를 이용한 고등어 묵은지 찜 만들기

2017/04/03 - [Kmax TV & 김팀장/사건_사고] - 인천 8살 초등생 살인사건 10대 여자 검거 - 조현병 환자로 밝혀져지만 의문점은 남는다.

2017/04/02 - [핫플레이스] - 롯데타워 불꽃놀이 롯데월드 불꽃축제 2017 그리고 최고의 명당 자리는?

2017/04/08 - [생활정보] - 고등어와 묵은지의 효능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사랑의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