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니 주스 복용 후기 및 인기 노니 최저가 구입 방법

by 김대표$$$ 2019. 9. 23.

노니 주스 복용 후기 및 쿠팡 인기 노니 최저가 구입

태풍이 타파가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선듯한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럴 때 무엇보다도 감기 조심해야겠죠?

저는 근래 들어 몸이 많이 피곤하여 노니 주스를 먹고 있습니다. 아니 저뿐 아니라 아내 그리고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먹고 있습니다. 

노니 주스를 먹으니 저 뿐 아니라 아내도 어머니도 몸의 짓뿌등 했던 것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저는 코에 살짝 피부 벗겨짐이 있었는데 신기하게도 노니 주스를 먹고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나이 들어오는 관절의 아픔이 예전보다 덜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는 어깨를 짓누르던 피로가 사라진 것 같다고 합니다. 

플라세보 효과로 1~2달 그러나 했는데 복용 이후로 계속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1. 노니 주스 복용 후기

노니는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와 쿡아일랜드, 퉁가 등 남태평양 연안의 제도에서도 많이 재배된다고 합니다. 제가 수집한 정보에 의하면 남태평양 지역에서 재배되는 노니가 좀 더 좋다고 합니다. 

노니 주스를 고를 때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노니를 선택하는 것이 농약 잔류 등의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 채 주스로 된 식품 유형을 선택하여야 노니 외 다른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농도 좋은 노니 주스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숙성 과정을 거친 노니에서 좋은 함량이 다량 나온다고 하니 노니 구매 전 위 사항을 잘 알고 구매하시면 좋은 노니 드시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아~~ 그리고 노니를 먹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 그럴 때는 냉장 보관하여 차갑게 드시면 수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안에서 10초 정도 머금다가 드시면 더욱 노니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2. 쿠팡 인기 노니 최저가 구입

1>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노니 원액

상품평 63개로 쿠팡 구매 1위 노니 제품입니다. 

상품평으로는 노니가 매우 진하지만, 냄새는 심하지 않아 먹기 편하다는 후기들이 있습니다. 

↓노니 최저가 구입 좌표↓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노니 원액

COUPANG

www.coupang.com

2> 트루앤라이프 노니 타블렛

노니 주스는 아니지만 타블렛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상품평에도 비위가 약한 사람들 노니 복용하기 편해서 좋고 피곤함도 많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노니 최저가 구입 좌표↓

 

트루앤라이프 노니 ...
 

트루앤라이프 노니 타블렛

COUPANG

www.coupang.com

3> 타히티트레이드 유기농 노니주스

36개의 상품평이 있으며 쿠팡 노니 판매 랭킹 3위의 제품입니다. 

먹는데 많이 힘들지 않고 염증도 많이 사라졌다는 상품평 들이 있습니다. 

노니 최저가 구입 좌표↓

 

타히티트레이더 유기...
 

타히티트레이더 유기농 노니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노니 복용 후기 및 인기 노니 최저가 구입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다. 

환절기 노니로 건강 잘 챙기세요. 노니 정말 효과 좋습니다.


2019/04/16 - [품평회] - 이롬 황성주 약콩, 국산콩 두유 & 쿠팡 로켓배송

2019/03/04 - [교육] - 우리 아이 초등 4학년 수학 어떻게 준비할까요?

2019/01/28 - [품평회/IT 및 기타 등] - 가성비 좋은 컴퓨터 모니터 알아보기

2019/01/11 - [품평회/요리] - '미스터피자' 신메뉴 리얼랍스터, 랍스터몽땅 솔직 후기. "아쉽지만 맛있다?"

2018/12/04 - [Kmax TV & 김팀장/사건_사고] - 트럭 들이받은 수억대 스포츠카.. 뺑소니 후 "나 몰라라" 생계형 트럭 운전자 오히려 빚지고 생계 막막

2018/12/03 - [생활정보] - 로또, 12월 2일부터 온라인에서 살 수 있다. 나눔로또 -> 동행복권

2018/12/02 - [생활정보]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 마트 3社, 12월 2일(일) 대부분 정상 영업

2018/11/23 - [핫플레이스] - 서울 광장 1.7배 경기도 경기평화광장 11월 23일~25일 완공 기념행사

2018/11/16 - [Kmax TV & 김팀장/스포츠] - 실시간 해외 스포츠 중계 보는 방법

2018/03/26 - [핫플레이스/국내여행] - 춘천 여행 1탄 : 인생 샷 핫플레이스 김유정 역 그리고 김유정 문학촌 방문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이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충성 

포스팅 하단의 ↓↓↓ 사랑의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